SMALL

ASL 4 4강 갓택록! 경기결과 & 리뷰


스타의 골수팬으로써 오늘 이영호 vs 김택용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덴마크에서도 찾아오는 클라스~!


스타를 좋아한다면 아시다시피 테란과 프토 각 종족의 원탑들의 대결인만큼

응원오신 분들의 열기가 엄청나더라구요~!


정말일까요???


저는 이영호의 팬이지만 김택용이 이기길 바랬어요.

이영호 선수는 워낙 잘하다보니까 찍어누르는(?) 경기가 많아요.

그러다보니 상대 선수를 응원하게 되는 아이러니함이 있네요.. ㅎㅎ

또 두 선수의 상대전적은 이영호 선수가 압도적이에요. 

그리고 김택용은 이제 군대에 가는 만큼 마지막 스타리그라고 합니다 ㅜ

그래서 무언가 이변이 있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경기를 봤습니다~!


이영호 선수 역시 대단한 건 테사기 논란을 만들어낸 장본인이죠. 

테사기는 이영호 선수의 노력을 비하하는 발언입니다. 이영호 사기는 맞습니다.




선수 소개


두 선수의 경기는 2008년 2월 29 이후 3533일만에 다전제 매치라고 해요~!

그만큼 더 기대가 뜨거웠던 것 같네요 ㅎㅎ


6 : 12라고 나왔는데요.

두 선수의 상대전적은 현역시절 15 : 11, 온라인 스폰 18 : 9로 이영호가 월등합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성적은 두 선수 다 5승 0패로 엄청난 기세를 올리고 있죠.

특히 김택용의 vs 박준오 3승 0패 경기가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1차전    


글래디에이터 입니다!

첫 경기라 긴장감이 엄청났어요.



이영호가 자신의 입으로 얘기했듯이 '자신의 최대 장점은 눈치이다' 를 보여주네요.

이영호 선수의 게임은 맵핵처럼 느껴져요.

모든걸 알고있다는 듯이 하죠.





소위 말하는 '속도의 이영호'를 시전하는 이영호.

여기서 김택용의 컨트롤에 소름돋았어요.. 

하지만, 리버의 스케럽 불발(?)로 이영호 선수가 점점 조여갑니다.



결국 gg를 치는 김택용.. 아쉽네요 ㅜ





2차전


국민맵 투혼입니다~!

1:0 상황에서 김택용 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초반 질럿 푸쉬를 시도하는 김택용. 

이영호 선수는 피해를 입고 시작합니다.




 피해를 본 이후 꽁꽁 문을 걸어잠구는 테란. 이렇게하면 플토가 할게 없죠..




테란 유저로써, 입구에서 부터 이렇게 쌈싸먹어버리는 프로토스 정말 싫습니다..

하지만, 앞에 걸린 얼음이 역장이 되어버려 성과가 없었네요..ㅜ




이후 스무스하게 밀어버리고, 이영호의 승리..!





3차전


크로싱필드입니다!

이 맵은 캐리어 운영이 정해져있는(?) 맵입니다.



헐.. 원 게이트에서 바로 테크를 타네요. 역시나 캐리어 테크를 빠르게 가져갑니다.




이영호는 그에 맞서 8배럭을 올립니다!

예전에 구성훈 선수가 보여줬던 바이오닉으로 인터셉터 녹이기가 생각나네요~

3경기 바카닉은 신선했어요. 특히나 이영호라서 더..




인터셉터가 다 녹아버리는 위기가 있었지만 결국 리버가 나오면서 김택용의 승리!




4차전


4차전은 골드러시입니다~!

사실은 1, 2차전 이후 이영호 선수의 승리를 거의 확신했어요..

하지만, 한 점 따낸만큼 김택용 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이영호의 공산당 테란 나갑니다~..


스무스하게 탱크모아서 밀어버리는 갓영호.

4차전은 너무 압도적이여서 딱히 할말이 없네요..

결국 3:1로 이영호 선수가 압도적인 승리를 합니다.




얼마전 이영호 vs 김정우 경기를 보면서

'이번 시즌은 이영호가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김정우가 3:1로 이겼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저 자신을 반성했습니다. 이영호는 의심하면 안되네요.

택신인데.. (사실 저그전이 너무나 뛰어나서 유명한 선수죠) 

너무나 압도적인 패배라 아쉽네요.. ㅜ


'이영호를 이길 수 있는 선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결승전에서 조일장 선수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물론 이영호 선수도 응원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LIST
Posted by Sorre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