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마음을 울리는 영화속 명대사 명장면 Top 10 : Part.1




재미있는 영화들은 오랫동안 기억에남아요. 

그리고 두번 세번 보고 싶어지고 계속봐도 재밌어요. 

좋은 영화는 항상 심금을 울리는 대사가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영화속 마음을 울리는 명대사를 선정해보았습니다~!






1.광해, 왕이 된 남자


천민 하선이 왕의 대역을 하게되면서 잘못된 궁정을 느끼고 울분을 토해내는 장면이에요. 

비록 가짜 왕이지만 진짜보다 훨씬 더 백성을 사랑하는 마음이 드러나 더욱 울컥한 장면이에요..ㅜㅜ






2.타이타닉



두번째는 세계적인 명작 타이타닉 입니다! 

영화 마지막 타이타닉이 침몰하고 잭이 자신의 죽음을 직감하면서 남긴 말이에요. 

한 때의 감정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느껴지는 대사네요..






3.더 퍼스트 타임


이 영화는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로맨스 영화지만 남자입장에서 굉장히 공감가는 그런 영화에요. 

멋있는 척이 아니라 한 남자의 솔직한 마음과 담백하게 뱉어내는 전달력이 감명깊었어요.






4.이프온리

"하루밖에 못 산다면 뭘하고 싶어?" 남자는 물어봅니다.



뽑다보니 로맨스 영화가 가장 많네요. 역시 사랑은 위대하네요!

여자의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대사입니다..





5.브루스 올마이티



신이 된 짐캐리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는 장면입니다. 

명장면에는 항상 깨닫는 장면이 많네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LIST
Posted by Sorree
Comments